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기사

유로진 관련 뉴스기사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한국에서 만나는 북유럽 감성 체어…엔지유, ‘컨펌’ 런칭
Name : 유로진 (ip:) Hits : 725
평점 0점
한국에서 만나는 북유럽 감성 체어…엔지유, ‘컨펌’ 런칭

스웨덴의 1인용 고급 휴식 의자 브랜드 '컨폼', 전국 유로진 매장에서 만날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기자)기사입력 : 2017년 05월 24일 16시 01분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기업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회장 최민석)이 스웨덴의 고급 라운지 체어 브랜드 ‘컨펌(CONFORM)’을 런칭한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기업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회장 최민석)이 스웨덴의 고급 라운지 체어 브랜드 ‘컨펌(CONFORM)’을 런칭한다.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유럽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 매장 유로진(해운대점, 용호동점, 울산 삼산점, 김해 내외점 등)을 통해 ‘컨펌’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스웨덴 고급 라운지 체어 브랜드 ‘컨펌’은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게 부드럽게 조절되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컨펌’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가 목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며, 의자의 높이도 2단계로 조정이 가능해 어떤 체형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킬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유럽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 매장 유로진(해운대점, 용호동점, 울산 삼산점, 김해 내외점 등)을 통해 ‘컨펌’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의자의 각도도 마찬가지. 간단하게 손잡이를 조작해 의자의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 스툴은 사용자의 신장과 상관없이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업체 측은 ‘컨펌’의 모든 제품은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현지 업체의 숙련된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엄격한 관리를 거친 ‘컨펌’의 제품들은 정교한 기술력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높은 퀄리티와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고.

‘컨펌’을 직수입하는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관계자는 "최근들어 휴식문화가 확산되면서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1인용 휴식의자(라운지 체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전국의 유로진 직영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웨덴의 고급 라운지 체어 브랜드 ‘컨폼’을 만날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컨펌의 의자는 간단하게 손잡이를 조작해 의자의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 스툴은 사용자의 신장과 상관없이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직수입한 유럽 명품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국내에 소개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30여년에 걸친 무역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수입한 유럽 명품 브랜드 가구를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매장 유로진을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에 제시하고 있다.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컨폼 ▲브라이언 폼 ▲콘스탄티니 ▲라타스 ▲케르메스 ▲피에르가르뎅 ▲보니판테 ▲도이모 ▲에고이탈리아노 ▲PeD 디자인 등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10여개의 브랜드를 직수입해 판매한다.  
 
‘컨펌’의 모든 제품은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현지 업체의 숙련된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부산 용호점, 해운대점, 김해 내외점, 울산 삼산점 등 4곳 유로진 매장에 쇼룸을 마련해, 내방객이 다양한 스타일의 이태리 유럽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서울과 경기도,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도시에 직영 전시관을 오픈, 운영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최고가로 만날 수 밖에 없었던 이태리 소파를 비롯한 가구 전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엄격한 관리를 거친 ‘컨펌’의 제품들은 정교한 기술력으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높은 퀄리티와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