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주하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가구에 홈이 있는데 불량품인가요?

    유로진 가구는 천연목재로 자연적 옹이와 홈이 있을 수 있고 목재의 생장조건과 수종에 따라 자연적인 현상으로 인조목과 구별되는 특징이므로 불량품이 아닙니다.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디서 확인하나요?

    아이디 및 비밀번호 확인은 화면 상단에 있는 [로그인]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성명과 주민등록번호,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 (051-442-2242)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원활한 A/S가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단, AS대상 제품 및 범위는 당사의 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회원가입을 해야만 구매할 수 있나요?

    회원과 비회원 모두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로진 회원이 되시면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마일리지를 적립해드립니다.
    그리고 유로진에서 진행하는 각종 행사 및 기획전에 참가하여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새 소파가 구겨져 있어요.

    포장 및 배송에 의한 일시적인 구김과 찌그러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펴지게 되니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 기름 얼룩 같은게 묻어있어요.

    천연가죽 소파는 두껍고 질기기 때문에 박음질을 할때 실과 바늘에 기름칠을 하게 되는데요 이때에 묻는 기름입니다. 이 기름은 식물성 기름으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게 되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사용 중 쿠션이 변하거나 꺼진 느낌이에요

    소파는 가죽, 스폰지, 마이크로화이버등의 소재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사용하시면서 사용자의 사용형태에 따라 어느정도 모양의 변형이 오게됩니다.

    많이 사용하는 쪽이 더 꺼진다던지,자제가 새용자에 의해 새롭게 자리잡는 과정이 발생합니다. 최초 수령시 허용오차는 (+)(-)5mm로 소비자 보호원에 허용하고 있고, 사용중에는 오차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MORE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