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기사

뉴스기사

유로진 관련 뉴스기사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스마트한 이태리 명품 소파 ‘에고 이탈리아노’ 유로진서 만나자
작성자 유로진 (ip:)
스마트한 이태리 명품 소파 ‘에고 이탈리아노’ 유로진서 만나자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에고 이탈리아노’의 소울 소파.

[KNS뉴스통신=양소담 기자]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기업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회장 최민석)이 명품 소파 브랜드 ’에고이탈리아노’와 함께한다.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유럽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 매장 유로진(부산 해운대점, 용호동점, 울산 삼산점, 김해 내외점 등)을 통해 ‘에고이탈리아노’를 전시, 판매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탈리아 명품 소파 브랜드 '에고이탈리아노'는 뛰어난 착석감으로 유명하다. 굳이 앉아보지 않아도 시각적으로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도 특징이다.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밀라노 가구박람회에 유로진과 함께 참석한 배우 이파니가 에고 이탈리아노의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착석감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볼륨감 넘치는 등쿠션과 푹신하면서도 적당한 높이로 제작된 좌방석은 허리와 등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또한, 심플한 실루엣이 멋스러운 하이엔드 디자인으로,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나 중산층의 마음을 잡을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도 소파의 등받이 부분의 헤드레스트 기능은 에고 이탈리아노 소파만의 가장 큰 특장점 중 하나이다.  

소파에 앉았을 때 자세에 따라 원하는 포지션별로 헤드레스트를 조절할 수 있어, 내 몸에 가장 알맞는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난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밀라노 가구박람회에 유로진과 함께 참석한 배우 이파니가 에고 이탈리아노의 소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30여년에 걸친 무역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수입한 유럽 명품 브랜드 가구를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매장 유로진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그룹은 ▲컨폼 ▲브라이언 폼 ▲코스탄티니 ▲라타스 ▲케르메스 ▲피에르가르뎅 ▲보니판테 ▲도이모 ▲에고이탈리아노 ▲PeD 디자인 등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 10여개의 브랜드를 직수입해 판매한다.  

부산 용호점, 해운대점, 김해 내외점, 울산 삼산점 등 4곳 유로진 매장에 쇼룸을 마련해, 내방객이 다양한 스타일의 이태리 유럽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서울과 경기도, 대전, 대구 등 전국 주요도시에 직영 전시관을 오픈, 운영할 계획이다.

에고 이탈리아노의 명품 소파는 전국의 유로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에고 이탈리아노의 명품 소파는 전국의 유로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